본문 바로가기
하락장과 함께하는 주식

HLB제약 주식 주가 +15% 수익 후 매도

by 꾸준함이제일어려워 2024. 1. 29.
728x90
반응형

 

HLB제약 주식은 좀 할 말이 많은데...

약 15000원 평단에서 딱 10주를

오래 들고 있었다.

 

왜 10주냐고? 그냥 계산하기

편해서임. 이유가 없음 ㅋㅋㅋ

여하튼 되게 오래 들고 있었는데

 

이번 수익은 꼴랑 6주 다시 사서

+15% 수익 보고 매도한 거임.

 

그럼 나머지는 어떻게 된 거냐 ㅠㅠ 하면

 

 

이날 너무 열받아서

다음 음봉때 10주 손절함 ㅋㅋㅋㅋ

위로 튀는거 물량 받아먹기인데

생각을 못하고

짜증몰려서  주황원에서 매도하고서

 

아...이게 아닌데 ㅠㅠ 이러면서

초록원에서 다시 매수함.

꼴랑 6주 ㅋㅋㅋㅋㅋㅋ

 

하이....

 

그래서 HLB제약은 그냥

먹고 나왔다.

 

HLB 그룹주 몇개 더 들고 있는데

오늘 보니까 HLB는 조정이 

올 느낌이더라고.

안오면 좋고?

와도 뭐 HLB가 항상 그랬지 머

이런 기분임.

 

다들 성투하십쇼

 

728x90
반응형